커뮤니티
대경대학교 경찰탐정과 - 젊음! 그 무한한 가능성에 도전합니다.

학과활동

세계축구위원회 회장 정우진교수 선임

페이지 정보

작성일2022-11-02 22:45

본문

[STN스포츠] 이승호 기자 =세계스포츠위원회(위원장 서현석, WorldSC) 사무국은 산하단체 세계축구위원회(회장 정우진, World Football Committee )를 설립했다고 17일 밝혔다.

이번 체결식은 지난 16일 오전 10시에 서울 잠실학생체육관 회의실에서 WorldSC 서현석 위원장 및 WorldFC 정우진 회장, 대경대학교 스포츠경기지도학과 김현용 학과장, 이창준 교수, 경호보안과 민병석 학과장 등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.

서현석 위원장은 "위원회 산하단체 중 18호인 세계축구위원회를 설립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."며 "유소년 축구대회, 클럽 축구대회, 생활체육 개념의 축구대회 및 교육 세미나 등 축구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 할 계획"이라고 밝혔다. 앞으로 세계축구위원회와 함께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.

정우진 회장은 "중책을 맡게 되어 영광이다. 위원회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"이라며 "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본부와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."고 취임소감을 밝혔다. 이어 정 회장은 "내년에 WorldSC Cup 유소년 축구대회를 신설하여 인재육성에 앞장서겠다."고 말했다.   
한편 현재 정우진 회장은 현재 대경대학교 경찰행정학과 교수로 재직중이며, 축구지도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다. 정 회장은 국가대표 여자축구 후보선수 수석코치, 유니버시아드 여자축구 대표님 코치, 대한축구협회 골든에이지 지역지도자, 중국프로축구단 옌볜베이궈 수석코치, 중국 상해 동화대학교 수석코치 등을 역임했다.